본문영역

보도자료

  • 제목
    '부여서동연꽃축제' 성공 개최 준비 ‘한창’
  • 부여군은 지난 21일 군청 서동브리핑실에서 ‘제2차 부여서동연꽃축제 추진위원회’를 개최하고, 세부 실행계획 및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음식 바가지요금 근절 대책 등에 대한 대비사항과 보완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제21회 부여서동연꽃축제는 ‘연꽃화원에 피어난 사랑이야기’라는 주제로 오는 7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서동공원(궁남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30여개의 프로그램으로 방문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눈여겨볼 새로운 프로그램인 “연꽃정원 라디오 방송국”은 궁남지 축제 행사장 상설 라디오 방송국으로 보이는 라디오 형식으로 관광객과의 즉흥 토크와 신청곡접수 등으로 관람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음악방송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궁남지와 부여 시가지 일원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인 “궁남지 RPG-서동선화 탐험대”와 서동선화 복장, 캐릭터 등을 착용하고 퍼포먼스와 즉석 이벤트를 펼쳐 깜짝 재미를 선사할 “웰컴 투 마래방죽(궁남지의 옛 이름)”도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프로그램이다.

     

    대표 프로그램으로 서동과 선화공주의 사랑과 연꽃을 모티브로 생동감 넘치는 특수효과와 조명으로 궁남지 수상무대에서 펼쳐지는 수상 뮤지컬 “궁남지 판타지”, 전식의상을 착용한 전문연기자들이 경쾌한 음악과 함께 펼치는 야간 퍼레이드 “서동선화 별빛 퍼레이드”, 궁남지 연꽃화원에 피어난 사랑이야기 주제를 8가지 테마로 LED 조명과 홀로그램 등으로 이루어진 “궁남지 빛의 향연”, 300여대 드론의 라이트로 “별밤 드론 아트쇼”가 궁남지의 환상적인 여름밤 낭만을 선사한다.

    https://www.wikitree.co.kr/articles/864000